클럽 운영자: 크사니 회원: 87775명 개설일: 2001-07-28 방문수: 35,612,042명
회원상태: 손님
CAFE BLOG FACEBOOK TWITTER
KSANY 수속 후기

최신목록 이전 다음 / 5
 
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학생비자 후기요  dungyun 2011-04-21
00:53
1689
안녕하세요~
너무너무 늦게 후기를 올려서 죄송한 마음이 너무 크네요ㅠ
한달이 지나고 두달이 다 되가네요~ 하하
시간 참 빨리 지나가네요..^^

우선 저는 학생비자 받았구요
수속준비 할때도 크사니에서 어떤거 준비해야 된다고 다 알려주셔서
알려준대로만 준비다했구요.
근데 저는 재정보증인을 아버지로 했는데, 모든 재정관련된게 다 엄마명의로 되있더라구요
그래서 비자인터뷰 당일날 혹시 몰라서 후다닥 바꿨어요~
 
비자인터뷰날 어떤사람은 엄청 길게 물어보고 어떤사람은 금방 대답하고 가더라구요~
그리고 뭐를 물어볼지 모르니깐 불안감에 휩싸여 있었는데,
저는 의외로 별로 안물어보더라구요~;

누가 학비대주냐고 해서 엄마라고 하다가 뭔가 이상해서 그냥 엄마아빠 라고 대답했구요,
그랬더니 왜 가냐구 그래서 영어공부하러 간다니깐 음..오케이~ 하더니
congratulation 하더니 여권가져가고 끝이더라구요~ㅋㅋ
그리고 일주일쯤 되니깐 여권 집으로 택배왔어요~
전 한시간도 전에 가있었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굉장히 오래걸렸어요~
그러니 한시간 반전에 도착하는게 좋을듯 싶네요~

그리고 희주님한테 무한감사를 드려요!
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시구, 이것저것 잘 챙겨주시고
비자인터뷰 연습도 같이 해주시고 초코렛도 주시공 ㅋㅋ
덕분에 비자 잘받아서, 재밌는 유학생활 하고있어요~
너무 즐거워서 후기 쓴다는것도 깜빡하고 이제서야 쓰네요~ ㅋㅋ
감사해요~

모두 비자 잘 받아서 즐거운 유학 하시길~!
덧글 (총 1 개)
loading...
넌 먹을때가 가장 예뻐 뉴욕 맛집 총정리 뉴욕생활정보 뉴욕명소관광 뉴욕쇼핑정보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[공지] 크사니를 통한 유학수속 혜택리스트!   운영자 11.02.16 2375
69 64 크사니 최고 너무고마워요 에ㅤㅎㅔㅎ :-) [1]  cool~  hyany 11.08.04 1935
68 63 이주원님 감사합니다~~ [1]  cool~  ahjwind 11.07.08 2008
67 62 [후기] Columbia University ALP 학교 후기에... [1]   cool~  lkh820 11.06.17 2387
66 61 F1비자 후기입니다~^^ [1]  cool~  kanda901 11.04.28 2193
64 60 비자후기^^ [1]  cool~  jinny00 11.04.25 1513
63 59 학생비자 후기요 [1]  cool~  dungyun 11.04.21 1689
62 58 저두^^ 비자후기 남겨요-  [1]  cool~  isooh 11.04.18 1537
61 57 F-1비자후기요^^^^ [4]  cool~  sdh0831 11.04.14 1879
60 56 후기에요^^ [2]  siniaa 11.04.11 965
59 55 희주님 감사합니다^^ [1]  psh2co 11.04.04 967
58 54 뒤늦은 후기에요! 조아요 크사니 :) [2]  prizem12 11.03.25 938
57 53 유학원보다 나은 서울 크샤니 후기 [2]  cool~  babudrago.. 11.03.19 2917
56 52 크사니뉴욕~ [1]  cool~  eksql0184 11.03.17 2198
55 51 비자발급 인터뷰후기입니다~F-1 [2]  cool~  eksql0184 11.03.07 1327
54 50 이주원 선생님^^ 감사합니다! [1]  cool~  kms153 11.02.24 1115
53 49 희주선생님께 또한번의 감사를..ㅠㅠ [1]  kms153 11.02.24 947
51 48 조금 늦었습니다. 미국 비자 후기~ [1]  cool~  nojh1824 11.02.17 1003
50 47 한번의 리젝경험후 크사니의 도움을 받아 인터뷰 합격! [2]  cool~  mrwoossi 11.02.16 1557
49 46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:) [2]  kms153 11.02.15 888
48 45 학생비자 후기입니다^^ [2]  powerhjc 11.02.12 937
  1 | 2 | 3 | 4 | 5  
 



Copyright © HeyKorean, Inc. All Rights Reserved.
USA
460 Park Ave. #430 New York, NY 10022